



.png)

[자기 방어 앨리스]
마치 피부와 같은 방어막이 온 몸에 얇게 둘러져있어 타인의 앨리스를 방어 할 수 있는 앨리스이다. 단순히 보아서는 무효화 앨리스와 흡사한 것으로 보이나, 정신적, 육체적 방어 모두 가능하며 오직 자신만 방어할 수 있기에 자기 방어 앨리스라 명명 되었다.
올바른
언제나 원칙을 따르며 새로운 길이 아닌 주어진 길로 가려는 등 굉장히 곧고 바른 편이다. 그러나 학원 내의 FM이라 불리는 사이온지 미카에 비하면 느슨하다는 이야기를 듣곤 하는데, 사이온지 미카가 정해진 길을 바르게 걷는다면 사토 미사키의 경우엔 정해진 길 안에서 자유롭게 걷는다는 느낌이 강하다. 바르고 곧으나, 분명 여유가 존재한다.
온화
타인에게 굉장히 온화하다. 아오타카라 학원의 재학생들에게는 더욱 온화한 편으로 바르고 곧은 모습에 딱딱하고 무서운 사람이 아닌가 오해하는 경우도 간혹 있는 듯 하나 아이들과 지내는 모습을 보면 금방 오해였다는 것을 알게 된다. 타인에게 늘 친절하며 배려하고자 노력하는 편이다.
자유로움
의외로 굉장히 자유로운 편이다. 정해진 길이 존재 할 경우엔 그 길을 따라가나 따라가는 도중에도 정직하게 따라가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여유를 가지고 주변을 둘러본다. 정해진 길이 없을 경우엔 자유롭게 행동하는 편으로 전체적으로 FM 같은 느낌은 거의 들지 않는다.
3년 전 아오타카라 학원으로 새로 부임하게 된 선생님. 아오타카라 학원을 졸업하였으며 이번 고등부의 결정석 수업 담당이 됐다. 아오타카라 학원을 졸업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인지 학생들과 잘 통하며 올곧은 모습을 보이지만 정해진 범위 안에서는 자유롭게 행동하기 때문인지 아이들 사이에서도 친근하고 좋은 선생님으로 불리고 있다.



Copyright 2018 by @Find_your_XX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