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쪽지쓰빼앰.png
소지품
학생증, 발레복
체질_시라하 미즈에.png
시라하 미즈에_백조 체질 앨리스.png
피어.png
체질_시라하 미즈에.png
체질_미즈에(중등).png
시라하 미즈에 중등부 전신.png

단발 기장의 히메컷을 유지하는 머리카락이 가슴까지 내려온다. 머리카락은 이전처럼 전부 까만 흑색이 아닌, 정수리부터 조금 밑부분까지는 하얀 머리카락이 내려온다. 어찌 된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여전히 단정치 못한 앞머리는 얼굴의 반을 가리고 있지만, 여전히 순한 인상은 어디 가지 않았다. 짙은 쌍꺼풀도, 팔자 모양의 눈썹도, 양쪽 다른 눈 색도, 왼쪽 눈 밑의 눈물점도.

 

앨리스의 영향으로 옷을 간소하게 입는 것이 버릇이 되어 그게 교복에서도 드러난다. 상의는 셔츠만을 걸치고 있고, 하의로는 짧은 반바지를 선택했다. 셔츠는 여전히 백리스 셔츠의 형태. 양말은 따로 신지 않으며, 신발로는 토슈즈를 신고 다닌다.

백조 체질 앨리스

Ⅰ. 앨리스

백조. 오리과에 속하는 조류이며 겨울철새이다. 아이는 말 그대로 백조의 체질을 띠울 수 있으며, 앨리스 사용이 능숙해진다면 완전한 백조로 변할 수 있지만 이건 먼 나중의 이야기. 그래도 이전보다 조금 더 큰 백조 날개가 돋아나며, 전보다 높게 날아다닐 수 있다. 형태를 유지하는 것은 최대 3시간으로 늘어났다.

 

완전히 백조로 변할 수 있는 연습을 하고 있다. 현재는 팔 부분이 날개로 변하고 입에 부리가 생길 수 있고, 백조와 사람의 어중간한 상태로 변할 수 있다. 형태 유지는 30분이 최대이며, 가끔 흥분하면 멋대로 부리가 생기고 팔이 날개로 변한다.

 

Ⅱ. 사용 방법

사용 방법은 어렵지 않다. 그저 앨리스를 사용하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하면 자연스레 사용이 되는 모양. 하지만 아직은 조절에 미숙하기 때문에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날개가 돋아날 때도 있다고 한다.

 

Ⅲ. 패널티

여전히 앨리스를 사용한다고 해서 큰 패널티가 작용하는 것은 아니다. 장시간 앨리스를 사용했을 때 등 쪽이 조금 뻐근한 정도. 완전히 백조로 변하는 형태로 앨리스를 사용하려 할 경우 앨리스 사용 이후 체력에 큰 부담을 느낀다.

:: 주변 사람들에게 친절하고자 했던 백조는 ::

여전히 친절하고 상냥한 성격에 변함은 없다. 학원 아이들과 친해지고 학원 아이들을 좋아하게 되면서 주변 사람을 더욱더 상냥하게 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이전보단 조금 덜 소심한 면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주변 사람을 조금 더 적극적으로 도와주려는 경향도 보인다. 하지만 아직은 이전 같은 모습을 더 많이 보이기도 한다. 

 

:: 여전히 자신감도 없고 소극적이었지만 ::

여전히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이 굉장히 부족한 편이다. 때문인지 아직도 매사에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며, 특히 스스로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 그러한 태도가 두드러지게 드러나는 편이다. 그래도 조금씩은 나아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도. 하지만 쉽게 나아지지 않는 탓에 여전히 스스로를 답답하게 생각하고 있다.

 

:: 혼자 있기 싫어 조금씩 남에게 다가가고자 했어요 ::

여전히 혼자 있는 것을 싫어하며, 항상 곁에 누군가 있어주기를 바란다. 이전에는 그것을 겉으로 드러내는 편이 아니었지만, 최근 들어서는 조금씩 티가 나는 모양. 하지만 여전히 가까이 지내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렇게 티를 내진 않지만, 조금 가까이 지내고 있었다면 무의식중에 느낄 수 있을 것이다.

01. 기본 정보

1-1. RH+ A :: 1월 6일생 :: 염소좌 :: 탄생화 흰제비꽃의 꽃말은 순진무구한 사랑

1-2. 가족은 부모님과 본인, 그리고 언니와 오빠를 포함하여 총 5명으로 구성되어있다.

1-3. 5살 위의 오빠와 2살 위의 언니가 있으며, 둘은 앨리스 보유자가 아니다.

1-4. 기본적으로 학원 내의 모든 사람에게 존댓말을 사용한다.

1-5. 본인을 지칭할 때는 ‘저’(私)라고 지칭하며, 상대방을 부를 때는 주로 ‘성+~님’으로 부른다.

+

1-6. 요즘 들어서 반말과 존댓말이 조금씩 섞여 나오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는 존댓말을 많이 하는 편이나, 가끔은 반말이 튀어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02. 시라하 家

2-1. 유명하진 않으나 나름 혈통이 짙은 집안. 시라하 집안의 특징이라 하면은 발현되는 앨리스는 전부 백조 체질 앨리스라는 것. 그리고 전부 백발의 백안을 가지고 태어난다는 것이 특징이다.

2-2. 시라하 집안은 美를 굉장히 중요시 여긴다. 그리고 이 집안에서의 아름다움에 대한 기준은 순백이라고.

2-3. 그렇기 때문일까. 아이는 자신의 검은 머리카락과 눈을 굉장히 부끄러워한다.

+

2-4. 그래도 이전보다는 조금 덜 부끄러워한다. 아주 조금.

 

03. 호불호

3-1. 가리는 거 없이 먹는 것을 좋아한다. 의외의 대식가. 그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매운 음식이라고.

3-2. 발레를 좋아한다. 하는 것도 좋아하고, 보는 것도 좋아하고. 어릴 때부터 취미로 발레를 배웠었으며, 현재도 학원에서 종종 혼자 연습하고는 한다고. 생각이 많아지거나 마음이 복잡할 때 혼자 발레를 하며 마음을 비우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3-3. 하얀 것을 좋아하며, 까만 것을 싫어한다. 하지만 성격상 단호하게 싫다고 내뱉지는 않지만, 대화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3-4. 자신의 머리카락과 오른쪽 눈을 굉장히 싫어한다. 드러내고 싶지 않아 하며, 베일을 억지로라도 벗기려고 한다면 드물게 화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

3-5. 요즘 들어서는 자신의 머리카락을 그렇게까지 싫어하진 않게 되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싫어하는 것은 매한가지. 아직까지는.

3-6. 발레를 조금 본격적으로 연습하기 시작했다. 방학 기간에도 비어있는 체육관에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았으며, 방학 기간이 아닌 와중에도 체육관에 가있는 시간이 많다고.

 

04. 앨리스

4-1. 앨리스에 대한 생각은 호의적인 편. 사실 어릴 적에는 앨리스에 별로 관심이 없었으나, 앨리스가 발현된 이후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면서 좋게 생각하는 쪽이 되었다고 한다.

4-2. 더불이 자신의 앨리스도 소중히 여기는 편이다.

+

4-3. 이전보다 자신의 앨리스에 대한 애정이 더 커지고 있다. 하지만 겉으로 티가 나는 것은 아니다. 

 

05. 기타

5-1. 민망하거나 부끄러운 상황일 때 얼굴이 금방 빨갛게 달아오르는 편이다.

5-2. 그리고 얼굴이 달아오르면 양쪽 손으로 베일을 잡아 얼굴을 가리는 버릇이 있다.

5-3. 거짓말을 굉장히 못한다. 거짓말을 하려 하면 표정이나 행동에서부터 바로 티가 나는 편이라 누군가를 속이는 것도 굉장히 서툴다.

외형.png
앨리스1.png
성격.png
기타.png
관계.png

Copyright 2018 by @Find_your_XX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