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지품
학생증, 카메라, 작은 수첩, 펜




.png)




열 앨리스
발동조건 : 목표에 시선을 두고 원하는 방향을 생각해내면 된다. 다른 하나는 목표를 향해 손을 뻗어 앨리스를 발동시킬 수 있다. 두 방법의 차이점은 지정한 대상에 직접적으로 접촉할수록 앨리스가 발동하는 진행속도가 더 빨라진다.
[냉동 / 냉각] 앨리스를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아스킨(폴리에스터 섬유) 재질로 만들어진 얇은 티 하나를 입고있다. (쿨토시와 비슷한 개념) 이런 타입은 매우 적은 양의 앨리스가 사용된다.
[ 연소 / 가열 ] : 물질에 열을 가해 데우거나 태운다. 불로 태우는 것과는 다르게 흔적이 전혀 남지 않는다. 남는 흔적이라곤 물질의 상태변화. 실생활에 활용이 가능하며, 예시로 식품 데우기, 굽기, 끓이기 등이 있다. 열을 빼앗아올 수 있는 매개체는 지정하지 않으면 랜덤으로 결정되는 방식이다. 시전자는 주변으로부터 열을 축척할 수 있으며, 웬만한 추위를 버티는 것 역시 가능하다. 또한 일정 온도 이상으로 열을 가하면 물질의 종류에 따라 작은 빛을 발한다.
[ 냉동 / 냉각 ] : 매개체를 거치지 않고 물체나 어느 공간의 온도를 직접적으로 낮춘다. 이것 역시 실생활에 쓰일 수 있으며, 본인의 체내에서 열을 방출시켜 평균 체온을 유지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겨울엔 최고의 인간 핫팩. 열을 증발시킬 수도 있다. 연습량의 차이로 [연소 / 가열] 과는 다르게 [냉동 / 냉각]은 패널티가 존재한다. 한정된 온도 이하로 하락하게 되면 혈액순환 기능이 급격히 저하되어 심장박동이 매우 느려진다. 또한, 능력 사용이 온전치 않아 지정된 사물의 냉동이 진행되면, 반경 5m 내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 역시 온도 저하에 영향을 받는다. (지정 목표가 영하로 내려가면 그를 둘러싼 주변 사물 또는 생명체에 서리가 끼는 정도.
ㅣ호기심 / 도전적ㅣ
이전엔 어떤 것에든 호기심을 보였던 거라면 현재는 보통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에 호기심을 보인다. 관심있는 분야도 크게 나눠진 건 없지만, 사소한 거라던가 살면서 별 필요 없을 법한 지식들에는 넘어가는 편. 덧붙여 안해본 일도 시도하기를 좋아한다.
ㅣ자신감 넘치는 / 겁 없는ㅣ
자신의 행동에 다른사람의 눈치 하나 보지않고 문제가 있지 않는 이상 언제나 당당하게 행동한다. 무모하게 자신감만 내세우는 과거와는 다르게, 어떤 상황에 대해 당황하지 않고 스스로 매듭을 지을 수 있는 능력을 길렀으며 타인이 하는 말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의견 또는 처해있는 환경에 대해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있다. 단순히 호기심으로 얻은 다양한 지식 덕분에 본인 힘으로 무엇이든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본인 행동에 믿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상 자신있는 모습을 보이곤 한다. 이런 모습을 보이는 또다른 이유는 그는 겁 없는 성격이기에 곧 닥칠 앞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무언가가 자신을 찾아오기보단 자신이 먼저 찾아가는 쪽에 속하기에 물리적으로 공포를 심어주는 것이 아닌 이상 겁을 먹어 풀이 죽어있는 모습은 도통 보이지 않는다.
ㅣ사교적인ㅣ
언제나 활발한 모습을 보였던 그는 다른 사람들과도 두루두루 잘 지낸다. 장난끼도 있지만 기본적인 매너는 꼭 지키기에 선 넘는 장난은 하지 않는다.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가짐으로, 어떻게 하면 남을 즐겁게 만들까 생각하면서도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자신감을 믿고 나서서 행동한다. 때문에 말을 거는 데에도 큰 어려움은 없으며, 상대방 얘기도 정말 열심히 들어준다. 또한 또래 아이들 뿐만 아니라 선생님들에게도 거리낌 없는 모습을 보여주곤 한다. 소통에 문제는 없는 셈.
ㅣ뭐든 다 좋아!ㅣ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은 있지만 그닥 티가 나지 않는다. 타인의 제안에도 문제될 게 전혀 없다면 생각하고 그대로 수락. 불이익만 없는다면 하나하나 고를거 없이 대부분의 의견을 따라가는 타입이다. 가리는 것 없다해서 본인이 항상 애매모호한 대답을 내놓거나 일을 흐지부지하게 만드는 것은 아니다. 내세우는 것과 별개로 받는 쪽에서는 광범위한 쪽이라 볼 수 있는 듯.
ㅣ가족ㅣ
1남 2녀 4인 가족. 첫째인 친오빠도 료카와 함께 아오타카라 학원에 함께 다녔으나 고등부로 올라온 이후로 (나이 차로 먼저 졸업) 본지 오래되었다.
ㅣ취미ㅣ
- 산책
- 밤 샘
- 사진 촬영. 즉석 사진을 찍고 기숙사 방에 붙여놓거나 앨범 사이에 끼워놓는다.
- 무언가 끄적이기
ㅣ좋아하는 것ㅣ
- 오코노미야키
- 생과일주스
- 사소한 장난
- 부드러운 것
- 도박
- 대화
ㅣ싫어하는 것ㅣ
- 벌레
- 미역
ㅣ특징ㅣ
쑥쓰럽거나 부끄러우면 자기 뒷목(목덜미)을 쓸어내린다.
- 혼자 멍 때릴 때가 있다. 무슨 생각을 하는걸까?
- 아침마다 열심히 빗질을 하는데도 머리가 펴지질 않는다(...) 날마다 빗질에 10분은 소비하는 듯.
- 목소리 톤은 중음에서 중상 정도이다.
- 앨리스 발동 시 [연소/가열]에는 연한 붉은 빛을, [냉동/냉각]에는 연한 푸른 빛이 머리카락 끝부분에 띤다.




Copyright 2018 by @Find_your_XX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