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체질_로쿠하라 카즈미.png
마퀴즈2.png
쪽지쓰빼앰.png
소지품
학생증, 오카리나, 말린 꽃들을 끼워둔 작은 책, 꽃 책갈피 한 개
로쿠하라 카즈미_세레나데 앨리스.png
체질_로쿠하라 카즈미_이름.png
체질_공주(고등).png

세레나데 앨리스

 사랑의 노래로 일정 시간동안 듣고 있는 대상의 시선과 의식을 강제로 자신에게 향하게 하는 앨리스..

 발동 조건은 그동안의 앨리스 연습으로 조금 바뀌었다. 가슴을 짚지 않고 양팔을 가볍게 벌린 상태로도 발동이 가능하며, 무조건 사랑과 관련된 노래를 불러야 한다.

 

사랑의 유형에 대해선 딱히 제한이 없는지 가족, 친구, 동료에 대한 노래가 본인이 생각하기에 사랑과 관련되었다고 판단이 되면 앨리스를 사용할 때 언제든 활용할 수 있으며, 앨리스 발동시에는 본인의 마음과는 무관하게 조건만 맞추면 언제든 발동시킬 수 있다. 방학 동안에 연습을 많이 했나본데? 실력이 상당히 늘었다. 앨리스의 위력은 많게는 여덟 명까지 현혹시킬 수 있다. 스피커같이 소리를 증폭시킬 수 있는 물건이나 증폭 앨리스가 함께 있으면 효과는 약 15배가 넘어간다. 두 귀를 막으면 당연히 앨리스는 적용되지 않으나 한 귀로만 세레나데를 들어도 앨리스가 완전히 적용된다.

앨리스의 효과는 어떨까? 설명과 그대로 대상의 시선과 의식을 본인에게 묶어둘 수 있다. 무언가를 하려 했던 행동이 멈추고, 시전자의 목소리만 들리게 된다.

  

 한계에 다다르면 일반인들이 무리하게 목을 써서 쉬는 것처럼 앨리스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목에서 쇳소리가 나기 시작한다.

 

 패널티는 평소와 다른 중저음으로 된 목소리밖에 내지 못한다. 이때도 앨리스의 발동은 가능하나 10여 초도 안되고 목에 극심한 통증이 와서 제대로 된 말도 할 수 없게 된다.

 

 

상성이 잘 맞는 앨리스는 증폭, 집중, 녹음.

상성이 안 맞는 앨리스는 차단, 소음, 음소거, 흡수.

" 이제 네 얘기를 해 봐. "

우쭐거리는 모습이 전보다 눈에 띄게 줄었다. 성장하면서 점점 어른스러운 자세가 나타나고 있는지 말하는 것도, 행동도 전보다 차분하고 조용해졌으며, 더는 본인이 타인보다 월등하고 늘 우위에 있다는 걸 강조하지 않는다. 타인이 잘하는 게 있으면 인정할 줄 아는 자세가 거의 주 행동을 이루고, 대화 도중에 끼어들어 자신을 추켜세우는 모습은 사라졌다. 이젠 자신의 이야기보다 타인의 이야기를 듣는 걸 더 좋아하게 되었다고. 본인의 이야기를 해보라고 하면 조금 떨떠름한 반응을 할 때가 있다. 하도 자랑을 해서 이젠 조금 질린 걸까? 그래도 카즈미의 활발한 성격은 어딜 가진 않는지 잘 웃고, 잘 말하고. 검소한 태도가 늘었어도 카즈미의 활발함 만큼은 여전한 것 같다.

  

" 뭐든 잘하고 싶어. 당연한 거지. "

좋게 말하면 끈기 있고 노력하는 편, 나쁘게 말하면 엄청나게 끈질기다. 한 번 물었다 하는 것은 절대 놓지 않는 편이어서 고집도, 자존심도 상당하다. 본인 말로는 남보다 못하는 게 보이거나 뒤처지는 게 죽는 것보다 싫다나. 과장된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만큼 카즈미는 자신을 채찍질하거나 부족한 점을 찾아내는 등의 자기 점검이 철저하단 걸 보여주고 있다. 잘하는 건 더 잘할 수 있게, 못하는 건 할 수 있게 만드는 게 카즈미의 많고 많은 특기 중의 하나라고. 물론 그렇게 노력해서 원하는 대로 다 이루어지는 것만은 아니지만... 목표가 생긴 이후로 앨리스 연습이나 공부에 한창 열을 올리고 있다. 마퀴즈를 따내게 된 것도 고등부에 들어서면서 갑자기 공부와 앨리스 연습에 전념하여 겨우 따낸 것. 고등부에 올라와선 무언가에 대한 만족감이나 성취감보다는 자신의 모난 점을 찾아내려는 모습이 가끔 보인다. 욕심이 더 늘어난 걸까.

+

발화점이 높다 못해 거의 없는 수준이 된 것 같다. 웬만한 자극에도 뭐.. 그럴 수 있지. 하고 넘기는 정도의 태도가 되었달까. 아무 데서 이상한 승부욕이 생기거나 하는 등의 버릇도 줄었다. 그래도 가벼운 장난이나 내기 정도는 흔쾌히 받아주는 것 같던데.

▼ Ⅰ. 霞 카즈미

_카즈미, 봄 안개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_ AB형. 탄생화와 탄생석은 라벤더 (기대) / 메테오라이트 (영혼의 재래) 

_가족은 부모님뿐. 외동이다. 외할머니와도 가끔 편지를 주고 받는 것 같다.

_취미는 자신이 좋아하는 꽃을 책 사이에 껴놓는 것. 오카리나 연주는 상당히 늘었으나 이제 잘 불지 않는 듯하다.

_특기는 모두가 알고 있는 것. 노래를 가장 잘 부른다. 바느질도, 오카리나도, 종이접기도 이제 수준급이 되었으나 딱히 뽐내거나 하진 않는다.

_피부가 여려 쉽게 멍들거나 부어오르는 편.

_공주라고 부르는 버릇이 사라졌다. 철이라도 들은 걸까?

_기숙사가 꽃 책갈피로 가득해졌다.

_앨리스 연습에 한창 열을 띄우고 있다. 가끔 쇳소리가 나는 목소리로 말을 하거나, 마스크를 끼고 쉴 때가 종종 있다고.

 

▼ Ⅱ. 好 호

_보라색. 등나무 꽃과 라일락, 라벤더, 제비꽃 등의 보라색 계열의 꽃. 사실 꽃은 어떤 색이든 다 좋아하는 것 같다.

_조명이 밝게 비치는 무대.

_과일. 딸기,사과, 포도 …가리는 게 없다.

_악기 다루기. 오카리나는 이제 익숙하게 연주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바이올린에도 손을 뻗는 듯한데…

_커다랗고 부들부들한 인형. 기숙사 방 침대 위에 수두룩 널려있다. 분홍색 곰인형이 베개 옆에 자리 잡았다.

_작은 동물. 토끼나 고양이, 참새 등… 자기 손보다 작거나 무릎 아래의 동물들을 좋아하는데 특히 좋아하는 건 햄스터.

 

▼ Ⅲ. 弗好 불호

_벌레. (거미 제외!)

_축축하게 젖은 수건이나 휴지뭉치.

_오이, 가지, 양상추, 무 등등… 편식이 꽤 심하다.

_악취.

_지저분하거나 비위생적인 것.

_결점 지적을 여전히 싫어하나 별말 없다.

앨리스1.png
성격.png
기타.png
관계.png

Copyright 2018 by @Find_your_XX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