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쪽지쓰빼앰.png
소지품
학생증, 비니, 
휴대용 CD 플레이어, 
이어폰
특별_유우리 히메.png
유우리 히메.png
피어.png
특별_히멬(중등).png
@escape_nine님 커미션
특능_유우리 히메.png
유우리 히메_여_머리카락 앨리스_피어_전신.png

여전히 소년 같은 인상의 새침한 미소녀. 초등학생 때와 그렇게 변하지 않아 지금도 초등학생처럼 보일 때가 있다.

풍성한 머리카락은 발목까지 오게 됐으며 평소에는 땋고 말아 야무지게 비니 안에 넣고 있다.

항상 아로마 오일을 챙겨 바르고 있기에 몸에선 늘 좋은 향이 난다. 걸치고 있는 옷은 스카쟌.

머리카락 앨리스

 

설명 : 머리카락을 수족처럼 움직일 수 있는 정도의 능력. 앨리스의 범위인 머리카락은 충격에 끊어지는 일이 없고 오로지 날붙이로만 자를 수 있다. 머리카락이 내는 힘은 자신의 근력과 같으며 최대 각력까지 발휘 가능. 남들보다 머리숱이 많은 편이고 초등학생 때보다 앨리스 제어도 늘어 지금은 최대 3갈래로 전력을 낼 수 있다.

활용 : 수족처럼 움직일 수 있다는 설명대로 손발 대신으로 쓴다. 긴 머리카락을 뻗어 멀리 있는 걸 집어온다거나, 양팔로도 들 수 없는 무거운 물건을 머리카락을 가세해 들 수 있다. 현재 3갈래로 전력을 낼 수 있으니 가장 힘이 센 각력의 4배까지 힘을 쓰는 것이 가능.

한계 : 머리카락이라 해도 신체의 일부. 무리하면 근육통으로 고생하듯이 머리카락도 무리한 힘을 발휘하면 다음 날에는 무리한 힘을 못 쓰게 된다.

소탈한, 거친, 귀찮아하는 ::

여전히 무탈한 인생을 바라는 평범한 소시민. 장난기 있던 초등학생 때와는 달리 조금 침착해진 것이 중학생다운 성격이 되었다. 하지만 분위기를 타면 쉽게 텐션이 올라버리고 마는 기질은 아직 남아있음. 중학생이 되었기 때문인지 태도와 말투가 조금 험해졌다. 욕설을 쓰는 건 아니고 자주 주머니에 손을 넣거나 껄렁하게 서 있는 정도. 매사를 귀찮아하는 성미 또한 남았다.

 

특별하지 않은, 변한 게 없는, 나서지 않는 ::

자신을 특별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점은 그대로. 사회에서 특별하다는 앨리스지만, 자신이 여타 사람들과 다르지 않다는 생각을 고수 중이다. 손이 많을 뿐인 평범한 사람. 히메는 스스로를 그렇게 평가하고 있다. 귀찮은 것도 있지만 대단한 사람이 못 되는 자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게 좋다고 생각하기에 어떠한 일에 앞장서는 일이 없다.

 

잔정이 많은, 도와주고 마는, 무의식적으로 하는 선행 ::

어디까지나 나서서 선행을 주도하는 일이 없을 뿐, 의식하지 않고 남을 배려하고 도와주곤 한다. 이를 보고 착하다는 소리라도 들으면 굉장히 질색하면서 착한 게 아니라 평범한 거라고 고쳐 말한다. 착한 사람으로 구분되는 게 얼마나 손해만 보고 귀찮아지는 일인지 인지하고 있으며, 평범한 사람이라는 포지션에서 나갈 생각이 없다.

 

결단력 있는, 애드리브에 능한 ::

순간적인 대처와 선택에 강하다. 매 순간을 직감적으로 살고 있지는 않지만 해야 하는 순간에는 망설이지 않고 선택할 수 있다. 대처능력도 높은지라 위기나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서라면 거짓말도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내뱉곤 한다.

1. 중학생이 되고

- 중학생으로 올라가 교복을 갈아입을 시절, 히메의 엄마가 사진을 찍어달라며 편지를 일주일에 20통씩 보내며 닦달했기 때문인지 약 1년간은 치마를 입고 다녔다. 또한 이 당시 모자를 벗고 머리도 양 갈래로 묶고 다니는 등 귀엽다고 할 수 있는 모습을 했다.

- 무슨 연유가 있었는지 중학교 2학년으로 오르기 전 겨울, 다시 모자와 바지로 돌아왔다. 이 시기 여름과 겨울 사이에 잠깐 반지를 끼고 다닌 적이 있다.

- 3년 동안 키가 7cm밖에 크지 않았다. 키가 작은 걸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나름 신경 쓰며 스트레스를 받는 중. 그래도 아직 성장기가 끝나지 않았기에 더 자랄 여지는 있다.

 

2. 나머지

- 편지는 여전히 일주일에 10통씩 오고 있다.

- 독서는 여전히 취미 중 하나. 이제 장르가 로맨스인 것도 별다른 거부감 없이 읽고 있다.

- 그 외에도 음악 감상이란 취미가 생겼다. 록이나 밴드 같은 게 아니라 평범한 뉴에이지. 주로 책을 읽을 때 듣고 있지만, 평소에도 CD 플레이어를 들고 다니며 종종 듣는다.

- 앨리스로 쓸 수 있는 힘을 늘리기 위해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 좋아하는 스포츠는 클라이밍.

- 이런저런 사연이 생겨 겨울을 좋아하지 않는다.

외형.png
앨리스1.png
성격.png
기타.png
관계.png

Copyright 2018 by @Find_your_XX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