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쪽지쓰빼앰.png
소지품
고양이 간식, 미용 자격증,
머리끈, 여분의 장갑
코우타.png
메라나이트_토라마루 코우타_호랑이 체질 앨리스_미용실 직원.png
토라마루 코우타.png
토라마루 코우타.png
  • 진영 뱃지는 본인 기준 왼쪽 옷깃에 달고 있다.

  • 손에 무언가가 묻는 것이 싫어 항상 장갑을 착용한다. 종류와 색을 가리지 않는 듯.

호랑이 체질 앨리스

 

특징

  순간적인 근력의 향상. 달리기나 어떤 것을 부수는 것 이외에도 평균 남성의 15배가 넘는 힘을 방출시킬 수 있다. 특정 부분의 신체 강화를 가뿐하게 해내며 주로 손과 발에 집중시키는데 다소의 집중력이 필요하다. 호랑이 꼬리나 귀를 꺼낼 수 있을 뿐더러 동물들과의 소통도 할 수 있는 듯. 고양잇과로 한정되나 성인이 된 이후, 자주 사용하진 않는 것 같다.

   전력으로 앨리스를 사용하는 시간이 최대 한 시간으로 늘어났다. 앨리스를 내내 쓴다고 하더라도 항상 신체를 한계까지 강화하는 것이 아니므로 힘의 강도를 조절할 경우 네 시간은 너끈하게 해낸다. 가해지는 페널티도 무리하지만 않으면 괜찮은 수준. (실제 측정 시 최대 3시간 30분) 타인에게 가해지는 힘은 최대 약 230kg.

 

페널티

  허기. 대체로 배고프다며 늘어져 있는 모습을 보였으나... 그것도 앨리스를 두 시간 이상 썼을 때의 상태로, 성인이 되어 앨리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쓰게 되면서 페널티가 많이 줄어든 모양. 그러나 앨리스를 반복하면 반복할 수록 힘의 강도는 점점 약해지는 것이 심해졌다. 앨리스를 한계까지 끌어올리거나, 여러 번 무리하게 사용하였을 경우 심한 현기증이 오거나 탈수 증세를 자주 보인다.

정작 기억하고 있어야 할 것까지

잘 잊는 나였기에.

그런데 이상한 일이다.

세월이 흐르면 흐를 수록

잊으려 하면 할 수록

더 선명하게 떠오르는 것이 있었으니.

 

그대,

죽을 때까지 놓을 수 없는

내 인연의 끈이여

 

이정하 / 망각

 

 

   유달리 과거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었으나 바깥에서의 일상에 적응하면서 조금은 달관한 것 같다. 여러 가지로 찾아보면서 많은 생각을 한 만큼 내적으로도 충분히 성장한 듯. 그러나 마냥 온실 안의 화초였던 졸업 전의 그와는 꽤 달라졌다. 스스로의 현실과 타협한 스물 다섯살의 코우타는 여전히 혼자 있는 걸 싫어하고, 타인을 걱정하고, 어찌 보면 평화로운 일상을 사랑하지만... 칭얼거리지 않고, 과거를 그리워하지 않으며, 미래를 동경하지 않게 되었다. 한 마디로, 현실적으로 생각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 하지만 어쩌면 그대로일 수도 있겠다.

코우타 康太

2월 8일 / RH+O형 / 범의귀 (절실한 애정) / 물병자리

  • 시력이 좋다. 양 눈 모두 1.0의 시력을 유지하고 있다.

  • 체온이 높고 따끈따끈한 편. 언제 잡든 손이 따뜻하다.

  • 의외로 술을 잘 마시는 것 같다.

 

가족관계

  제일 사랑하는 어머니와... 강아지. 그의 24번째 생일에 외할머니가 돌아가셨다. 얼마 안 있어 도시로 취업을 하게 되었으나, 어머니께서 자신은 이 집에 있겠다며 쉴 곳이 필요할 땐 언제든지 찾아오라고 말씀하셔서 어쩔 수 없이 혼자 상경한 듯. 가끔씩 여름엔 휴가를 내고 어머니의 일을 도우러 가기도 한다. 본가에서 키우는 강아지의 이름은 링고(りんご). 이상하게도 강아지와는... 사이가 좋진 않다.

 

좋아하는 것

1) 여전한 그의 취미.

2) 해바라기.

3) 아오타카라 학원에 있었을 때 아끼는 물건을 담아놓았던 상자.

 

싫어하는 것

1) 진상 손님... 외에는 딱히 없음.

  

그 외

1) 공적인 일로 만났을 경우엔 성으로 부른다. 1인칭은 와타시 私 (わたし).

2) 이치하라 유우와 예전에 나눴던 이야기를 잊지 않았다는 걸 입증하는 것처럼, 그의 샵에서 홍보 담당으로 일하고 있다. 미리 미용 자격증도 딴 듯.

3) 매 년 새해가 되었을 때, 아오타카라 학원을 같이 졸업한 모두에게 항상 연하장을 보내곤 했다. (주소가 바뀌지 않았다면...)

외형.png
성격.png
기타.png
관계.png
앨리스1.png
blood.png

Copyright 2018 by @Find_your_XX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